문화생활/예능 ・2017. 3. 10.

신서유기3 인터넷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

반응형

신서유기3 인터넷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


Tvn에서 도깨비, 미생 등 월메이드 드라마 외에도 나영석pd의 신서유기라는 방송이 인기가 있습니다. 삼장법사와 사오정, 저팔계, 손오공이 함께 중국을 여행하는 이야기를 테마로 잡고 인터넷방송 형식으로 마구잡이식으로 방송하는 것이 매력인 방송입니다. 인터넷방송에서 시작해서 현재는 tvn에서 방송을 하는 중인데요. 최근 시청률은 3.4~4.1%사이로 케이블 방송 치고는 인기 있는 방송입니다.



신서유기3 출연진은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안재현, 규현, 송민호가 출연하고 있습니다. 원 1박 2일 멤버인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 이승기가 신서유기1에 출연한 후 시즌2부터는 군대 간 이승기 대신 안재현이 출연하면서 시즌3인 현재 멤버 추가가 2명이 더 된 상황입니다.



tvn에서 방송중이지만, 방송심의상 나올 수 없는 부분이나 비하인드 에피소드같이 추가분도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은 신서유기3 인터넷방송 다시보기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서유기3 인터넷방송 다시보기 하는 방법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엔 집에서 TV로 보기보다는 스마트폰으로 어플로 실시간 방송을 보는 분들이 많이 계신데요. 티빙 어플에서 Tvn 실시간 보기가 가능하니 어플을 설치하신 분이시라면 신서유기3 인터넷방송 뿐 아니라 실시간으로 보는 것도 가능합니다. 신서유기3 편성 시간은 tvn 채널 일요일 오후 9시 20분입니다.






네이버에서 신서유기3 인터넷방송 다시보기 (유료)



네이버에서 '신서유기3'을 검색하면 [다시보기]를 클릭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시청시 회당 1,650원을 내야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신서유기3 다시보기 가능하고, 티빙 사이트에서도 회당 1,650원으로 다시보기 가능합니다.




신서유기3 인터넷방송 다시보기 (무료)


신서유기3 인터넷방송 무료로 보는 방법은 티빙 정책에 따라 티빙 어플에서유료 영상은 업로드 2개월 이후에서 1년까지 무료 다시보기가 가능한 것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현재 신서유기3은 1월부터 방송해서 전회를 다 보려면 무료로 풀리는데 시간이 걸립니다. 신서유기3 1회가 1월 8일 방송으로 현재 무료로 풀려있는 상황입니다. 매주 1회식 방송하기 때문에 일주일에 1회씩 무료로 풀린다고 볼 수 있습니다.



미리보기는 3분이고, 무료로 신서유기3 1화를 보시려면 티빙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티빙 회원이시거나 CJ ONE회원이시라면 바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티빙 로그인 CJ ONE으로 로그인 하는 방법


올리브영, CGV, CJ mall, 뚜레주르, 헬로모바일, 티빙 등 CJ계열의 포인트를 관리하기 위해 통합된 CJ ONE 회원이시거나 티빙 회원이시면 티빙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CJ ONE으로 로그인이 가능하여 로그인해보았습니다.

1.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



2. 이용약관 동의하기



3. 회원 전환 동의하기


CJ ONE회원이시라면 로그인 후 약관동의를 하면 바로 티빙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통합 아이디로 CJ ONE 브랜드 혜택도 받고, 포인트도 쌓을 수 있으니 티빙 로그인 아이디를 만드셔도 되지만 CJ ONE으로 가입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