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2017. 3. 7.

jtbc 온에어 실시간 보기 무료 시청하는 방법 3가지

반응형

jtbc 온에어 실시간 보기 무료 시청하는 방법 3가지


jtbc하면 뉴스룸과 대표적인 예능(냉장고를 부탁해, 비정상회담, 아는 형님, 한끼줍쇼)이 떠오릅니다. 최근 jtbc 드라마 인 힘쎈여자 도봉순도 시청률이 8%를 기록하면서 드라마쪽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KBS, MBC, SBS, 종편 채널 등 각 방송국에서 제공하는 온에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공하기 때문에 jtbc 온에어 역시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이용 가능합니다.



jtbc 온에어 공식 홈페이지 이용하는 방법


jtbc 실시간 보는 방법 중 하나가 jtbc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jtbc 온에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jtbc 편성표를 보고 jtbc 온에어로 뉴스룸, 예능 등 실시간으로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을 해두시면 언제든지 무료로 로그인하여 시청이 가능합니다. 종편채널은 신문사나 케이블 사에서 자체운영하는 채널이기 때문에 요금제에 가입해야 볼 수 있지만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무료로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뉴스룸의 경우 현재 국민 신뢰도 1위를 기록할 정도로 관심도가 높은 뉴스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특별한 사건이 이슈가 되면 트래픽이 몰려서 로그인 하는데 어려움이 있거나 실시간 방송이 느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인기 방송시간에는 홈페이지가 지연되기도 하니, 방송 시작 전에 미리 회원가입하셔서 로그인 해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jtbc 뉴스룸 유투브 온에어로 시청하기


공식 홈페이지로 jtbc 온에어 보는 것이 자주 끊겨서 보기 어렵다고 느끼신다면 jtbc 뉴스룸의 경우 유투브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뉴스룸 시간에만 활성화가 됩니다.


jtbc 뉴스룸 온에어 주소

https://www.youtube.com/watch?v=-WWIWDD0G44


지상파 뉴스 시청률보다 더 높은 jtbc 시청률로 jtbc의 간판 프로그램이 바로 뉴스룸입니다. 한국인이 가장 신뢰하는 방송인 1위를 기록한 손석희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뉴스룸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1부와 2부로 구성하여 95분간 방송을 합니다. 금요일은 1부로 55분간, 토요일부터 일요일까지는 1부로 45분간 구성합니다.



2부에서는 1부에서 다룬 내용을 심층적으로 분석하는 탐사 보도로 이루어져 있어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는 분이시라면 jtbc 뉴스를 선호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jtbc 뉴스룸 시간은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저녁 7시 55분부터 8시 45분까지 1부 진행 저녁 8시 45분부터 9시 30분까지 2부로 진행됩니다.


금요일은 저녁 7시 55분부터 밤 9시까지 1부로 진행이 되고

주말은 저녁 7시 55분부터 밤 8시 50분까지 1부로 진행이 됩니다.



jtbc 어플로 실시간 시청하는 것이 가장 안정적


와이파이 존이라면 혹은 무제한 데이터 이용자라면 jtbc 어플로 제공하는 온에어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안정적입니다. 스마트폰 어플은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구글플레이, 아이폰 이용자라면 애플 스토어에서 jtbc 어플을 설치한 후 로그인 하시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이 필요하고, 광고를 보신 후 jtbc 실시간 방송보기가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으로 영상을 보실 때 데이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와이파이를 이용하거나 무제한 데이터일 때 보시길 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