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정보 ・2014. 8. 10.

사업실패 개인회생 법무법인 위드

반응형
사업실패 개인회생 법무법인 위드

한국은 다른 어떤 나라들보다도 밴처사업이 많은 나라중에 하나 입니다. 그만큼, 수많은 사업실패가 흔한 일이 되어버리곤 하는것도 사실일것입니다. 하지만, 중요한것은 사업실패 후에 감당해야 하는 문제들로 인해서 패자부활전이라는 말은 꿈속에서나 들려오는 이야기가 되어 버린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법무법인 위드를 만나면, 사업실패로 인한 고민을 상당부분 해소할수가 있습니다. 개인회생 시스템을 이용해서 말입니다. 사실, 개인회생이라는 제도는 합법적인 제도임에도, 많은 사업실패를 경험하시는 분들께서 모르셔서 지나치기 쉽습니다. 단지, 문의한번으로 많은것이 달라질수도 있습니다.



개인회생이란 무담보채무 5억원이하, 담보부채무 10억원 이하인 채무자에게 적용되는 법인데, 장래에 계속적으로 또는 반복적으로 수입을 얻을 가능성이 있는 자라는 증명이 된다면, 5년간 급여소득 또는 영업 소득에서 최저 생계비를 제외한 가용소득을 변제하면 나머지 채무에 대해서는 면책을 받을수 있는 제도 입니다. 즉, 빚을 모두 갚지 않아도 5년동안 열심히 살면은 빚의 압박으로 부터 벗어날수가 있는 제도인 셈입니다.



사업실패 개인회생이라는 이 좋은 법적 제도를 이용하기 위해서 노력하는 사람은 이 순간에도 아주 많이 계십니다. 그만큼 경쟁률이 강한것도 사실입니다. 법에 대해서 재대로 모르는 분들이라면, 곤란한 상황이 생길수도 있으며, 그렇다고 해서 비싼 돈 주고 변호사를 고용하기도 어려운것이 사실일것입니다. 법무법인 위드는 개인회생만 전문적으로 다루므로서 효율성면에서 좋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지금, 사업실패로 인생이 힘들다는 생각이 드신다면, 바로 상담해보실것을 권합니다. 법무법인 위드에서 희망을 찾을지도 모르니 말입니다.





개인회생 전문 법무법인 위드

사람이 희망 입니다.

과다한 채무로 앞길이 막막한 분들이라면, 채무감량과 동시에 신용회복이 가능한 개인회생 전문 법무법인 위드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사업실패 및 가계부채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희망이 되어줄것입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지금이 바로 기회 입니다.



[링크] 법무법인 위드 무료상담하기

※모든 상담 및 내용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신용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무료 전화상담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로 인터넷접수를 통해 사유를 작성하시면 1:1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요청시 원하시는 시간을 적어주시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