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4. 4. 13.

노스페이스키즈 바람막이 정품 판매하는 곳

반응형
노스페이스키즈 바람막이 정품 판매하는 곳

노스페이스키즈 바람막이는 키즈 아웃도어로 유명한 자켓입니다. 특히 아빠 어디가에서 민율이 입기도 하여 알고 계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노스페이스키즈 바람막이는 보온이 잘고 남녀공용으로 가벼워 아이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어 일교차가 큰 봄, 가을에 입기 적당한 바람막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아이들이 직접 노스페이스키즈 바람막이를 착용한 후에 보면 컬러풀한 색상이 잘 어울리면서 너무 튀는 느낌은 아니기 때문에 키즈 아웃도어용으로 굉장히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노스페이스키즈 바람막이는 단추를 떼어내면 모자 탈부착이 가능하고 모자 안쪽에 고무줄이 있어 바람이 불면 날아가지 않고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노스페이스키즈 바람막이 자켓의 안감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기입할 수 있는 곳이 있어 아이들이 학교나 유치원 등 다른 곳에 옷을 벗어 둘 때 자신의 옷을 헷갈리지 않고 잘 찾을 수 있는 점도 센스가 느껴집니다.



노스페이스키즈 바람막이는 인터넷에서 구입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한데요. 현대백화점 상품을 11번가에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상품은 각 매장에서 출고가 되며 일부 브랜드의 경우 브랜드 본사에서 출고가 되기도 하는데요. 노스페이스키즈 바람막이 정품을 판매하는 곳을 찾으신다면 11번가 현대백화점에서 믿고 구입하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링크) 노스페이스키즈 바람막이 현대백화점 11번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