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여행정보 ・2014. 4. 11.

호텔예약 사이트 추천 - 온라인 투어

반응형
호텔예약 사이트 추천 - 온라인 투어

어떤 곳을 여행하면 좋을지 고민이 되실 때나 여행갈 곳을 정한 후 호텔 예약을 원하실 때 호텔예약 사이트를 참고하시면 여행계획을 세우는 데 좀 더 편하게 여행계획을 세우실 수 있습니다. 여름철, 겨울철과 같은 휴가철이나 황금연휴기간에는 한달 전부터 호텔예약이 미리 선점되기도 하기 때문에 휴양림이나 바다, 계곡 등 여행지 근처의 호텔예약은 여행가기 1개월 전부터 사이트에서 미리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호텔예약 사이트에서 미리 예약하시면 정가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고 마일리지를 적립하여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괜찮은 호텔예약 사이트를 하나 추천하자면 온라인 투어가 있습니다. 온라인 투어 호텔예약 사이트에서는 수시로 특가 여행 코너와 주말 여행 코너를 진행하고 있어 가벼운 여행부터 해외여행까지 호텔예약이 가능한 사이트입니다. 해외부터 국내까지 패키지, 자유여행 등 카테고리별로 깔끔하게 정보를 찾을 수 있어 원하는 호텔예약이 손쉬운 것이 장점입니다.



특히 호텔예약 사이트인 온라인 투어에서는 해외 패키지로 50% 특가와 같이 상당히 저렴한 가격의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하기 때문에 호텔객실 예약 외에도 다양한 여행 정보와 할인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 온라인 투어 할인 이벤트 모음 바로가기



호텔예약 사이트 온라인 투어에서는 땡처리 항공권도 같이 검색해볼 수 있어 해외자유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시라면 호텔예약 뿐 아니라 좀 더 저렴한 항공권이 있는지 검색해보실 수도 있습니다. 여행 뿐 아니라 비지니스 일로 항공권을 자주 예매해야 하시는 분이시라도 여러 항공사의 항공권 검색이 가능한 기능이 상당히 편리하실 것입니다.



인천, 김포, 부산 세곳에서 출발하는 항공권 중 땡처리 된 항공권을 개인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는데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으로 공동구매하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온라인 투어 사이트에 가입하신 분이시라면 공동구매로 단체항공권을 구입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투어 사이트에서는 할인 쿠폰도 상시로 발행하고 있어 최저가 항공권, 호텔예약 외에도 해외에서 데이터 로밍시 필요한 Wide mobile 15%할인, 면세점 할인, 공항철도 할인쿠폰, 외환은행 환율 70% 우대 쿠폰 등 여행하실 때 유용한 쿠폰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온라인 투어 아시아나 항공 4월 전 노선 특가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미리 일정을 계획하여 호텔예약 사이트에서 미리 예약하시는 계획여행이 아니라 가벼운 주말여행을 생각하시는 분이시라도 온라인 투어의 주말여행 페이지에서 여행가볼만한 곳을 가볍게 살펴보시기 편하고, 허니문과 같은 여행 계획을 세우실 때도 허니문 특가나 할인 등 다양한 신혼여행지를 비교해보시기도 편리합니다.



온라인 투어 호텔예약 사이트 추천 이유로는 전세계 최저가 수준의 항공요금과 2억원 여행보험을 무료로 가입이 가능한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국내 여행의 경우 항공, 호텔, 콘도, 팬션, 제주여행, 테마여행, 렌터카 등 다양한 숙박시설 예약의 폭이 넓습니다. 해외여행 역시 패키지, 자유여행, 허니문 등 여행스타일과 패키지 할인, 항공권, 호텔의 최저가 예약 비교가 가능하여 계획하실 때 유용하실 것입니다.




(링크) 국내 최대 온라인 여행사사이트 온라인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