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4. 4. 10.

라텍스 매트리스 추천

반응형
라텍스 매트리스 추천

편안한 수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사용하는 배개나 매트리스가 내 몸에 맞는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인체 공학적으로 디자인 되거나 재질이 편안한 소재를 사용하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는데요. 좋은 매트리스를 고르는 팁이 있다면 내장재에 따라 매트리스 감도가 다르기 때문에 차이점을 알아두신다면 구입하실 때 비교하시기 편하실 것입니다.



일반적인 침대 매트리스는 스프링이 들어있는 스프링 매트리스가 있고 다른 재질로는 라텍스 매트리스가 있습니다. 라텍스 외에는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진 매트리스도 있습니다. 매트리스는 한번 구입하면 10년 정도는 쓰기 때문에 구입시 가격비교 뿐 아니라 내구성에 대해서도 꼼꼼하게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그 중 라텍스 매트리스 추천 이유를 꼽자면 몸을 잘 받혀 주어 몸의 전체적인 압력을 분산시켜주고 튼튼한 내구성이 있다는 점이 장점일 것입니다. 또한 천연 고무로 만들기 때문에 소음이나 진동이 적어 편안한 수면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라텍스 배개나 라텍스 매트리스를 사용해 보신 분이시라면 부드러운 소재 덕분에 신체에 부담이 가지 않는 편안함 때문에 주변 지인에게도 라텍스 매트리스 추천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천연과 아닌 것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인증받은 제품인지 확인하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80%와 94% 이상일 때 확실히 탄력성이나 내구성에도 차이가 느껴지고, 향도 천연 라텍스의 경우 분유향이 느껴집니다. 라텍스 매트리스는 주문제작으로 원하는 사이즈를 선택하여 구입이 가능한데요. 거실에서 아이요로 사용한다면 얇은 라텍스 매트리스도 사용감이 괜찮지만 취침용으로 구입하실 생각이시라면 두꺼운 라텍스 매트리스를 구입하시는 것이 푹신하면서 잘 받혀줍니다.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는 천연고무 함유량이 94% 이상으로 향균성이 뛰어나 아토피나 집진드기, 곰팡이가 서식하기 어려워 위생적으로도 좋으며 내구성이 뛰어나 매트리스의 수명인 8년~10년 정도까지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텍스 매트리스 추천업체 중 하나를 고르자면 하비라텍스가 있습니다. 최고급 1등급 고무원액으로 만든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를 2cm부터 8.5cm까지 전 사이즈 맞춤 주문제작이 가능하고 ECO, LGA, VOC 등 국제인증과 국내산 100% 순면커버로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구매일로부터 1년 무상 A/S와 폼꺼짐 현상이 나면 3년 이내 무상교환 보증을 해주고 있습니다. 구입자 만족도도 상당히 높은 곳으로 오픈마켓에서 구입시 좀 더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링크) 라텍스 매트리스 추천,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 하비라텍스 11번가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