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중간 중간 쉬는 시간이나 점심시간, 집에서 티비보다 지겨울 때 15분, 20분 투자 하고 용돈 벌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설문조사알바, 패널이 되는 것인데요.
설문조사는 회사에서 마케팅을 할 때 소비자의 생활패턴이나 상품개발 시장에 대해 알아보기 위한 소중한 정보이기 때문에 설문조사를 하고 설문조사비를 지급합니다. 간단한 것은 설문조사 당 500원에서 3000원 정도이지만 전문적인 것은 1만원에서 5만원까지 다양합니다.
틈틈이 시간날 때 하여 한달이면 10만원, 20만원정도 모아 간식비나 입고 싶은 옷, 전자제품 등을 구입하는 용돈으로 사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설문조사알바는 집에서 하기 쉽고 패널 종류도 다양하여 참여하여 새로운 상품을 미리 써볼 수도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은 알바로 여러 리서치사이트에 가입하셔서 자신에게 맞는 설문조사 메일을 받아보시고 답변하는 것으로 설문조사알바를 하실 수 있습니다.
패널 나우는 제휴기업이나 단체, 공공기관으로부터 의뢰받은 설문조사를 메일로 발송하고 설문조사후 설문자료를 다시 기업의 상품개발, 마케팅, 시장분석 등에 활용하는 정보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설문조사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 후 설문에 설문조사알바를 하신 패널회원에게 매주 1회 이상 설문조사를 메일로 보내며 설문 내용에 따라 설문참여서 30~6000포인트 적립이 되고 1000포인트부터는 인터파크 i 포인트로 교환 가능하며 2000포인트부터 현금 교환(수수료 무료)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다른 설문조사사이트는 포인트를 상품으로 바꾸어주는 반면 이 곳은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데요. 로그인시 1일 1회 1포인트 적립이 되며 퀵서베이에 투표하면 3포인트 적립이 되고 자주 로그인하셔서 어떤 설문조사가 있는지 확인해보시면 포인트를 더 빠르게 쌓으실 수 있습니다.
필수조사에 많이 참여할 수록 높은 포인트 마케팅 설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 참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TNS는 세계 70여개 국가에서 활동하고 있는 세계적인 마케팅,여론조사 회사로서 유럽1위, 아시아 2위, 세계 2위의 조사 전문 사이트로 주로 여성을 대상으로 화장품이나 여성용품에 대한 구매행동을 조사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알바(패널리스트)는 우리나라 중소도시 이상에서 거주하는 모든 여성들이 참여가능하며 조사를 위해 개인신상에 관련된 몇 가지 질문을 거친 뒤 패널로 선정되면 ID를 부여받고 화장품 및 여성용품에 대해 본인이 사용하는 것을 기준으로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구입사항을 인터넷을 통해 레이디패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자세히 기록하면 됩니다.
설문기록을 하면 매주마다 100점의 점수를 누적하여 사은품 카타로그 점수에 따라 포인트로 화장품 냉장고부터 MP3플레이어까지 다양한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NS 가구패널은 가정을 상대로 하는 설문조사알바입니다. 모든 가정은 패널리스트로 참여할 수 있으며 패널가구로 최종 선정되면 가족 구매일기장을 받고 매주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모든 가족 구성원들의 해당 제품에 대한 구입사항을 일기장에 자세히 기록한 후 다음주 월요일에 반송우편으로 보내는 형식으로 설문조사알바가 진행됩니다.
가족구매일기장을 기록하여 회사로 발송하면 매주 100점의 포인트를 누적하여 사은품 카탈로그 점수에 따라 원하는 사은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외국계 설문회사로 이 곳은 설문조사알바 단가가 높은 편입니다. 각 설문마다 2000원~5000원을, 전문성을 가진 설문인 경우 최대 50,000원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설문 참여 등의 패널 활동을 하시면 적립금을 받게 되어 10,000원 이상 적립시 CJ,텔코인,예스아시아 등의 상품권으로 교환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