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13. 5. 27.

조용한 선풍기 추천

반응형
조용한 선풍기 추천

올해도 무척 무더운 여름입니다. 5월부터 무더워 선풍기를 집안에 두고 계시는들도 많이 계실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선풍기 대부분은 성능이 비슷합니다만 선풍기를 구입하기 전에 알아두면 좋을 것이 선풍기 소음이 많이 나는지, 튼튼한지, 그리고 전력소모는 어느 정도인지 비교하고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요즘 선풍기들이 책상 위에 올려둘 수 있는 작은 선풍기부터, 일반적으로 집안에서 쓰는 선풍기, 날개 없는 선풍기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 중에서 소음이 적고 튼튼한 인기있는 선풍기 몇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집에서 사용하기 좋은 튼튼한 선풍기

선풍기 소음은 모터소리나 모터와 날개부분을 연결하는 부위, 날개를 덮는 그릴이 제대로 맞물리지 않아서 발생하는 경우가 많으니 조용한 선풍기를 고르시려면 모터가 좋은지 날개 연결부위가 튼튼한지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모터가 튼튼하고 소음이 적은 조용한 선풍기로 삼성 SFN-D35 모델이 추천할만합니다. 동스크류를 사용하여 날개 고정장치부분이 금속으로 제작되어 파손되서 나오는 소음을 방지하고 오랫동안 튼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풍기 몸통과 바닥판 연결부위도 커넥터 형식으로 튼튼하게 되어있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집안 어디에 두어도 좋은 디자인입니다.


난열 재질로 모터 커버를 만들어 모터가 뜨거워지면서 타는 것을 방지하며 2중안전장치로 상당히 안전에도 신경쓴 선풍기로 미풍으로 할 경우 소음이 거의 없고, 삼성이라 A/S도 확실한 제품입니다.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먼지방지 선풍기망을 설치하면 먼지가 걸러지기 때문에 상당히 쾌적한 바람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격전압: 단상교류,220V~,60Hz

제품크기: 870(H) x 417(망) x 396(베이스)

제품무게: 약 4.7kg

소비전력: 40w

날개크키: 14형(35cm)





조용한 삼성 타워팬선풍기

집안에 아이가 있는 경우 날개있는 선풍기는 아이가 혹시라도 손을 넣어 다치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날개없는 선풍기는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만 그 중 소음이 적은 조용한 선풍기로는 삼성 타워팬 선풍기를 꼽을 수 있습니다.


일반 스탠드형 선풍기보다는 소음이 있는 편입니다만, 날개없는 선풍기 중에서는 소음이 상당히 적은 조용한 선풍기입니다.



삼성 타워팬선풍기의 장점은 리모컨으로 시간을 6시간까지 선택할 수 있고, 상하각도로 넓은 범위를 시원하게 할 수 있다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면 커버 개폐형으로 청소도 간편하고 삼성전자서비스에서 A/S를 받을 수 있어 A/S가 확실하고 간편합니다.





(링크) 조용한 삼성 SFN-CT 1000 타워팬선풍기

정격전압: 단상교류,220V~,60Hz

제품크기: 900(H) x 160(상) x 285(베이스)

제품무게: 약 4.1kg

소비전력: 40w

리듬풍기능/ 6시간 타이머/ 회전 가능/ 2중안전장치/ 대화면 LCD/ 전면그릴 개폐형/ 리모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