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휴대폰 ・2018. 6. 13.

삼성 갤럭시노트8 가격 공기계를 30만원대로 할인받으려면

반응형

삼성 갤럭시노트8 가격 공기계를 30만원대로 할인받으려면


직관적으로 필기하는 것은 글로만 정리하기 어려운 여러가지 일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렇기에 삼성 갤럭시노트 시리즈가 갤럭시S보다 더 고가에 판매가 되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갤럭시노트 장점은 단순한 필기만 가능한 것이 아니라, 패블릿처럼 태블릿과 스마트폰 중간 지점의 니즈까지 충족하기도 합니다. 꺼진 화면 메모도 가능하고 한컴오피스를 기본 탑재된 갤럭시노트8 가격은 중고가도 높습니다.



꽤 이전작인 갤럭시노트5의 가격 방어 역시 잘 되는 점을 고려한다면 저렴하게 갤럭시노트8 공기계를 구입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갤럭시노트8 가격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삼성 갤럭시노트8 공기계 구입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 오픈마켓 검색하기


갤럭시노트8 공기계최저가를 알아보시고 싶으시다면 오픈마켓에서 검색해보시면 한눈에 가격비교가 가능합니다. G마켓을 기준으로 2018년 6월 경인 현재, 알뜰폰 통신사에서 개통하는 조건으로 구입시 대략적으로 45만원대를 형성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첫 출고가가 100만원대임을 고려한다면 거의 반값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알뜰폰에서 번호이동이나 신규가입을 해야한다는 조건이 붙기 때문에 공기계만 구입하는 것은 아닙니다.



G마켓 갤럭시노트8 가격비교 [바로가기]



11번가 갤럭시노트8 공기계 가격비교 [바로가기]


알뜰폰 통신사와 기존 통신사의 차이점은 오프라인 매장이 부족하다는 점과 멤버쉽 혜택이 없다는 점, 그리고 통신비 자체는 알뜰폰 쪽이 더 저렴한 점이 차이가 있습니다. 통신망은 3사의 것을 도매구입하여 임대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와이파이 이용이나 데이터 이용, 통화품질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중고폰으로 공기계만 구입하시길 원한다면 따로 공기계로 표기되어있는 것을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갤럭시노트8 가격이 53-64만원대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개통일 경우 55만원대 정도에 구입할 수 있는데 가개통은 명의변경이 안되기 때문에 이러한 단점을 고려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전글을 참고하시면 가개통의 위험성에 대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가개통폰 위험한 이유, 정상해지와 어떤 차이인가


공기계 언락폰으로 어떤 통신사든지 이용가능한 갤럭시노트8 가격은 출고가와 거의 동일합니다. 삼성닷컴에서 구입하실 수도 있고 오픈마켓에서 구입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80~140만원까지 기기 스펙에 따라 가격이 차이가 있습니다. 


◆ 중고나라 검색하기


중고나라는 많은 분들이 자신이 사용하던 중고제품을 서로 판매, 구입하는 네이버 카페입니다. 실제로 이곳에서 많은 분들이 IT제품을 사고 판매하는데요. 새제품이 아닌 중고매물을 판매하는데 있어서 가장 빠른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중계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판매가 급한 사람이 중고 매물을 좀 더 저렴하게 판매하기도 하니 꾸준히 모니터링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중고나라 최근 판매글


중고나라에서 갤럭시노트8 가격 검색해보면 중고제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50~80만원 등 조건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오픈마켓과 거의 비슷한 가격대인데요. 좋은 조건의 매물이 나오기를 기다려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중고 거래는 개인간의 거래이기 때문에 혹시라도 중고폰이 예상과 달리 좋지 않거나 고장이 나거나 할 때 책임을 묻기가 어려운 것이 단점입니다. 때문에 중고나라 이용시 사기를 당하지 않기 위해서 직거래를 추천합니다.



◆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혜택 살펴보기


통신사에서는 꾸준히 통신비를 내는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인기 단말기에 보조금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통신비 할인인 선택약정과 단말기 할인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신폰이라면 선택약정이 더 할인폭이 크지만, 판매일이 좀 지난 스마트폰의 경우 단말기 할인폭이 커지기 때문에 통신사별 갤럭시노트8 가격을 비교해보시고 가장 큰 혜택을 주는 곳으로 가입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기기변경보다는 대체로 신규가입이나 번호이동과 같이 타 통신사에서 이동할 경우 혜택폭이 커집니다.




갤럭시노트8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위에서 한번 정리해본 것과 같이 통신사별로 가격비교를 해보는 것이 비교적 복잡하지 않으면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단말기가 있더라도 통신사에 가입을 하는 것은 필수적이기 때문에 통신사에서 단말기까지 갤럭시노트8 가격 싸게 판매하는 곳을 찾는 것이 시간과 비용을 줄이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링크] 헬로모바일 리퍼폰 갤럭시노트8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알뜰폰 업계 1위인 CJ 헬로모바일은 SK와 KT망을 대여 판매하는 통신사입니다. 특히 KT망 쪽이 저렴한 요금제와 괜찮은 단말기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헬로리퍼폰이라고 하여 770,000원 출고가인 갤럭시노트8 가격을 월 399,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오픈마켓에서 확인하셨듯이 타 알뜰폰 통신사는 45만원대에 단말기를 제공하는 것과 비교하면 최저가에 단말기 구입이 가능합니다.



헬로모바일에서 검수한 S급 품질로 유통하고, 14일 이내 무료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제품 상태를 확인하고 불만일 경우 교환이 가능한 점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퍼폰은 보험 가입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어서 액정파손 등 고장에 대한 우려가 있을 수 있는데요. 헬로모바일에서는 리퍼폰 보험 무료 이벤트(2018.6.15까지) 중이라 최대 2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가입 방법은 이전글인 헬로모바일 개통과정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벤트 기간내에 단말기도 저렴하게 이용하고, 카드 할인 및 보험 가입 등 여러가지 추가적인 혜택을 꼼꼼히 살펴보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추천글

공짜 스마트폰 기기변경 번호이동 요금제 절약하려면?

헬로모바일 개통 후기 10일간 사용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