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 ・2012. 9. 27.

LG 옵티머스 G 이어폰 판매하는 곳

반응형
LG 옵티머스 G 이어폰 판매하는 곳

LG 옵티머스 G 휴대폰 발매 전에 함께 출시된 번들 이어폰 '쿼드비트'가 품절되었다고 하여 어느정도 음질인지 인터넷을 찾아보았습니다.



LG 옵티머스 G 휴대폰의 이어폰인 쿼드비트는 커널형 이어폰입니다. 요즘 플랫타입의 이어폰이 인기인데 LG 옵티머스 G 휴대폰의 이어폰도 플랫타입으로 선처리가 되어있어 선이 잘 꼬이지 않고, 음질리뷰사이트에서 보니,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사용되어 음질은 저음과 고음을 잘 잡고, 해상력이 좋다고 평가가 되어있습니다.

박태환 선수가 애용하는 해드폰 메이커로 알려진 닥터드레와 비견해도 뒤쳐지지 않는 음질인데 가격은 18,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예약 주문 약 3000건이 밀려있는 상황입니다. 좋은 음질의 다른 유명 메이커 이어폰은 기본 10만원에서 20만원해야 구입할 수 있는 것에 비교하면 충격적인 음질대비 가격인지라 품절이 되어 현재 주문은 가능하지만 10월 중순 이후에 배송된다고 합니다.

저의 경우 DJ 모니터링을 위해 제작된 해드폰으로 중저음이 강한 DN-HP700해드폰을 사용하고 있는데 음질에는 문제가 없지만 오래 사용해서 해드폰에서 가죽 부분이 벗겨지고 있어 요즘 대체할 만한 이어폰이나 해드폰을 찾고 있었는데, 정말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어폰은 옵티머스G 구입시 함께 제공되는 제품이지만 LG전자 서비스센터 등에서 따로 구입도 가능합니다. 아이사운드라는 회사에 만들어서 엘지에 납품한 것이기 때문에 아이사운드의 다른 이어폰이 궁금하시다면 아이사운드 홈페이지를 둘러보시길 바랍니다.


  • 골든 이어즈에서 LG 옵티머스 G 이어폰에 대해 음향측정기기를 이용한 리뷰 (링크)
  • LG전자 서비스 센터 (링크) - 이어폰은 옵티머스G 이어폰 판매처
  • 아이사운드 (링크) - LG 옵티머스 G 이어폰 납품하는 이어폰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