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7. 12. 22.

안다 청혼 노래 자예드 만수르 UAE 맨시티 구단주 아들 방한

반응형

안다 청혼 자예드 만수르 UAE 맨시티 구단주 아들 방한


에스팀 소속의 안다는 모델, 가수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처음에 안다라는 이름이 외국인인줄 알았는데 한국인이어서 놀랐네요. 자예드 만수르가 안다 청혼 했다는 이야기는 일전에도 있었던 모양입니다. 최근 UAE 왕세자 조카이자 맨시티 구단주 첫째 아들인 자예드 만수르가 한국 방문하였는데요. 방문 목적이 무엇인지에 대한 질문에 "안다에게 물어봐라"라고 했다고 하여 안다 청혼설이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당시 자예드 만수르가 안다에게 구애는 했지만 사귀지 않는다라고 밝혔습니다. 홍콩 대기업 계열사 앰퍼러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홍콩에서 앰퍼러그룹 파티가 있을 때 처음 봤는데 소속사를 통해서 선물을 보내왔지만 일하는 것이 재밌다고하며 선을 그었다고 합니다.




안다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_AND_A/)에서 최근 근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다(ANDA) 프로필


나이 1991년생 (26세)

키 172cm

몸무게 51kg

학력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휴학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AND_A/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NDA17348


안다 본명 원민지로 안다(ANDA)라는 예명은 안다미로(그릇에 넘치도록 많이)라는 순수 한국어에서 따왔다고 하네요.




▲ 안다(ANDA) TAXI 뮤직비디오


가수로 활동한다고 하여 MV를 찾아보았습니다. 랩도하고 도도한 느낌의 노래입니다. 이국적인 외모와 모델답게 탄탄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과시하는 매력적인 뮤직비디오입니다. 걸 그룹으로 데뷔할 줄 알았는데 개성있는 외모와 큰 키 때문에 솔로로 활동하게 되었다고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안다미로로 활동하던 시기의 뮤직비디오도 같이 첨부합니다.



▲ 안다미로 '말고' 뮤직비디오 (피쳐링. 양동근) 


▲ 안다 HYPNOTIZE


개인적으로 HYPNOTIZE라는 음악 스타일이 마음에 드네요. 2012년도에 안다미로로 데뷔하였을 때는 일레트로닉, 알앤비, 팝 장르를 소화했었네요.


한국인인 안다와 중동의 부호인 자예드 만수르가 인연이 있었다는 것도 신기하지만 지속적으로 구애를 하는 것은 사실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