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정보 ・2017. 9. 19.

호주유학박람회 2017 호주대사관 주최 정보안내

반응형

호주유학박람회 2017 호주대사관 주최 코엑스 정보


유학박람회는 사설에서 진행하는 경우가 있고, 대사관에서 주최할 때가 있습니다. 호주유학박람회 2017 서울코엑스 3층 E홈에서 10월 14일 15일 진행이되는 것은 호주대사관에서 주최하기 때문에 좀 더 신뢰가는 유학박람회입니다. 유학을 준비하는 입장에서 학비, 교육과정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원하신다면 한번 방문해보면 도움이 되는 박람회입니다.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유학 등에 대한 정보 뿐 아니라 호주 교육청도 참가하고 호주 비자청도 참가하기 때문에 어떻게 호주유학을 갈 수 있는지, 인턴쉽이나 워홀의 조건은 무엇인지 등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주 8대 명문대의 입학담당자와도 직접 상담이 가능한 점도 장점입니다.



호주 대학 순위를 살펴보면 세계 대학 100위 안에 호주 대학이 7곳이 들어가 있습니다. 호주국립대학교(ANU)를 비롯하여 맬번 대학교, 뉴사우스웨일즈 대학, 퀀슬랜드 대학, 시드니대학, 모나시 대학, 웨스턴 오스트레일리아 대학이 100위 안에 들었습니다.



애들레이드 대학교, 뉴캐슬 대학교, 울를공 대학교, 맥쿼리 대학교 등 경쟁력이 높은 대학들이 호주에 있습니다. 학비 지원 혜택 제도도 있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정보를 알아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학도 중요하지만 현실적으로 비용도 고려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연간 20,000AUD에서 56,000AUD까지 많은 비용이 듭니다.



호주유학박람회 2017 사전등록을 할경우 입장료가 무료가 되기 때문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미리 사전예약하셔서 입장료 비용을 아끼실 수 있습니다. 사전등록하시면 선착순 경품 당첨 기회도 있으니 하는 편이 유리합니다. 현재 학업 성취 상황과 유학을 갈 수 있는 여건에 맞추어 좋은 곳은 어느 곳인지 어떤 전형이 필요한지 여부를 확인하여 체계적으로 준비하셔야 문제가 발생해도 대응하는데도 도움이 되니 국내에서 최대한 준비를 하시고 싶으시다면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유학원을 통해서 호주유학을 고민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유학, 이민, 워홀을 준비하신다면 호주유학박람회 2017 방문하셔서 발품팔아 호주 정부에서 제공하는 확한 호주유학 최신정보 얻는 기회인데요. 통계에 따르면 호주생활비를 고려하면 평균 360AUD가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학비를 제외하고 유학비용이기 때문에 생활비로 1년에 약 1500백만원이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꽤 높은 수치인데 식비 자체는 국내와 크게 다르지 않지만 임대료가 비싸서 비용이 많이 필요합니다.



호주는 어느 학교에 가느냐에 따라 가격 차이도 많고, 유학 후 취직까지 고민하신다면 취직률이 좋고 학비가 적게 드는 곳을 선택하시는 원하신다면 꼼꼼히 알아보실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이민, 유학을 생각하신다면 비자발급, IELTS 영어 성적 등 준비해야할 것이 많은데 이중에서 영어성적의 경우 국내에서 같은 시험을 치룰 수 있어서 국내에서 준비할 수 있는 부분을 알아두신다면 좀 더 현명한 호주 유학생활, 이민 준비가 되실 것 같네요.

호주대사관 유학박람회 2017

- 서울 코엑스 (COEX) 3층 E홀 

- 주최: 주한호주대사관 


[링크] 2017 호주대사관 코엑스 무료입장신청 바로가기

호주이민조건이라는 것도 해마다 차이가 있고, 영주권 신청 조건도 까다로워지고 있어서 유학후 이민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비용이 만만치 않다보니 호주대사관에서 주체하는 호주유학박람회 2017이 학교선택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