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정보 ・2017. 7. 18.

2017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코엑스에서 열립니다

반응형

2017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코엑스에서 열립니다


평생직장은 없지만 수익이 계속 들어오는 사업구조를 만든다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만드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지만 자영업자로서 프랜차이즈 창업을 시도해보고 계시다면 한번 들러보는 것이 좋은 것이 바로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입니다.



개인이 직접 아이템 개발, 수익구조 연구, 마케팅 등을 하면 비용이 절감되지만 인지도가 있는 프랜차이즈를 할 경우 어느 정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 뿐 아니라 브랜드라는 인지도도 얻고 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유리한 점이 있습니다.


다만 프랜차이즈라고 해서 모두 성공하는 것은 아니고 개인의 성향과 자본에 따라 자신에게 가장 최적화된 사업을 선택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예를 들면 요식업 직종이라도 다양한 프랜차이즈가 있으며, 각 프랜차이즈마다 장단점이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면, 필수조항은 어떠한 것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로열티 지불방식인 것인지 매달 일정 금액을 납부하는 것인지 등 각 프랜차이즈별 조건을 꼼꼼히 비교분석하시고 업종 분석과 상권 분석을 통해 가장 최적화된 업체를 선정하시는 것이 사업 성공의 열쇠가 될 것입니다.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하시면 원하는 창업 분야 외에도 다른 프랜차이즈는 어떠한지 한 곳에서 살펴보실 수 있고, 프랜차이즈 창업이 아닌 개인 창업자라도 경쟁업체에 대한 정보를 어느 정도 알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실 것 같네요.



이번 2017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제 44회로 1997년 이후 꾸준히 열린 박람회입니다. 국내외 프랜차이즈 체인 본사와 가맹점 직영점, 외식부분부터 도소매, 서비스 등 다양한 업종의 프랜차이즈를 만나보실 수 있으며, 창업지원에 대한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창업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방문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제 44회 2017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코엑스에서 열리며 기간은 7월 27일 목요일부터 29일 토요일까지입니다. 주말의 경우 많은 사람이 몰릴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45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는 9월 28일 부터 30일까지 SETEC에서 열립니다. 무료 입장 사전등록을 신청하시면 입장료가 면제가 되니 무료 입장을 원하신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관람 신청을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