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게임 ・2017. 5. 17.

리니지m 사전예약 혜택 정리 벌써 500만명 예약중이네요

반응형

리니지m 사전예약 혜택 정리 벌써 500만명 예약중이네요


갤럭시S8 혜택 중에 리니지 레볼루션이 사은품으로 있을 정도로 리니지의 모바일 버전이 상당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리니지 시리즈 자체가 PC에서도 인기 있었지만 모바일에서 인기를 얻기 시작한 건 레볼루션 버전부터인거 같네요.



넷마블게임즈에서 출시한 리니지2 레볼루션이 한달만에 2000억원을 벌어들이면서 매출1위를 찍고 인기를 얻자 오리지널인 엔씨소프트에서 출시하는 리니지m 출시에 심여를 기울이고 있다는 기사가 많았습니다. 원작인 리니지을 그대로 모바일버전으로 옮길 예정이라는 리니지m, 기대작이어서 그런지 현재 사전예약자만 500만명입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리니지2를 모티브로 만든 모바일 게임이고, 리니지1의 모바일화 한 게임입니다.


리니지m 사전예약 혜택을 정리하기 앞서서, 5월 16일 리니지m 기자 간담회가 있었습니다. 인벤에서 공개한 기자간담회 영상은 유투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원작 느낌을 살려서 풀 오픈 월드로 진행되고, 원작처럼 아이템도 필드에서 드랍하는 방식입니다. 필드PK가능하고, 승급, 진화, 각성, 초월 등의 강화시스템은 넣지 않겠다고 발표했습니다.



+1 인첸트 강화만 있고, 다른 강화 시스템은 배제한다고 하니 19년간 게임기간 동안 복잡했던 강화가 단순화 되면서 초기의 리니지로 되돌아가는 느낌일 것 같네요. PVP로 손실된 아이템과 경험치는 캐쉬로 복구 가능하도록 한다고 하네요. 리니즈m하면 공성전인데 공성전 진행할 경우 '진명황의 집행검'을 획득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이 거래에 관한 부분일 것입니다. 개인간의 거래가 가능하고, 거래소에서 액수 제한 없이 금액 설정이 가능하여 매니아나, 베이 거래할 때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사양은 갤럭시S3 사양이면 충분하도록 꽤 저사양에서도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 될 것 같네요.


리니지m 사전예약 하실 때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Plaync계정이라면 사전 캐릭터 생성, 사전 혈맹 결성 가능하여 캐릭터명 선점이 가능하고, 미니게임으로 리니지m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인첸트 시스템을 먼저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보상으로 아데나,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전투무기상자, 무기마법주문서, 갑옷마법주문서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공성전, 대규모 사냥이 가장 큰재미인만큼 많은 사람들이 리니지m 사전예약을 하고 있다는 것은 긍정적인 소식인데요. 리니지m 출시일은 6월 21일로 구글,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하니 미리 사전 등록하셔서 보상 받고 시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