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할인정보 ・2017. 1. 18.

설 연휴 영화 예매 저렴하게 하는 방법

반응형

설 연휴 영화 예매 저렴하게 하는 방법


연휴하면 그동안 못봤던 영화를 보려고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가족단위로 보기도 하고 데이트 코스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2017년 겨울에는 대작이 몰려 있어 볼만한 영화도 많습니다.


옥션에서 영화 티켓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옥션에서 미리 확인하시고 예매권과 팝콘, 음료까지 저렴하게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CGV 예매권+팝콘+음료 15,500원 -> 9,900원

메가박스 예매권 2인 콤보패키지 26,000원 -> 16,920원


모바일 쿠폰이라 직접 본인이 사용해도 되지만 주변 지인이나 친척에게 설 연휴 선물로 주기에도 편리합니다.




[옥션] 설 연휴 특가 프로모션 바로가기




2017년 극장 설연휴 영화 추천


너의 이름은



일본에서 1500만명 관객의 영화 너의 이름은는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신작으로 국내에서도 200만명 이상이 관람한 영화입니다. 애니메이션이 높은 관객수를 유지하는 것이 손꼽히지만 영상미가 영화보다 더 아름답고 내용도 괜찮다는 평이 있습니다. 12세 이상 관람가 영화입니다.


더 킹


현 시국과 비슷한 부분이 많아서 더 화제가 되고 있는 기대작입니다. 1월 18일 개봉하는 영화로 조인성, 정우성, 배성우, 김아중, 류준열 등이 출연, <관상>, <우하한 세계> 등의 대표작인 한재림 감독의 신작입니다.



권력을 가진 사람의 부조리함을 꼬집은 영화로 무작정 무거운 영화는 아니고, 풍자적인 느낌의 코믹 요소도 섞여 있습니다. 영화 촬영은 더 전에 완성되어 촬영되었지만 현 상황과 너무 맞아떨어지는 부분이 있습니다. 20년의 세월이 흘러오며 쌓여온 권력과 부조리함 속에 진정한 대한민국의 왕은 누구인가를 되묻는 영화입니다.


기자, 평론가의 평이 높고 시사회 평도 괜찮아서 올 설 연휴 영화로 가족, 친구, 연인 등 함께 보기 좋은 영화로 꼽습니다.



공조



더 킹과 같은 날 개봉하는 '공조'는 현빈과 유해진이 함께 출연한 투톱 액션 영화로 북한 형사 림철령과 남한형사 강진태의 공조수사를 다룬 이야기입니다. 유해진은 코믹 연기를, 현빈은 액션을 담당하고 있는 오락영화입니다. 



설연휴 집에서 영화를 골라보고 싶다면 씨네폭스


집에서 영화를 4~5편 편안하게 보기를 원하신다면 영화 스트리밍 사이트인 씨네폭스를 추천합니다. 관련 리뷰는 일전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