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할인 이벤트 중인 유모비

반응형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할인 이벤트 중인 유모비


통신비용이 월 6만원 정도 지출이 있으시다면 1년이면 72만원 2년 약정 기간 동안에 총 144만원의 통신비를 지출하게 됩니다. 개인이 수입이 있어서 통신비 지출이 큰 문제가 되지 않을 수 있지만 4인가족이라고 생각하면 4~500백만원이 지출하는 셈이니 부담이 되는 가격입니다.


SKT, LG U+, KT와 같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무제한 요금제는 월 6만 5천원정도의 요금제로 책정이 되어있습니다. 여기에 단말기를 할부록 구입하시게 되면 월 10만원 정도가 매달 지출이 되게 되는데요.


만약 휴대폰 단말기를 따로 구입하시거나 중고폰 혹은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폰이 있으시다면 알뜰폰 통신사를 이용하는 편이 월 통신 요금을 줄이는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이동통신사 3사에서 제공하는 무제한 요금제를 알뜰폰 통신사에서 더 저렴한 가격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음성, 문자, 데이터까지 전부 무제한으로 제공이 되는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를 제공하는 LG 유모비는 LG U+망을 사용하는 알뜰폰 통신사입니다.



유모비의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비용은 월 49,390원이지만 최근 고객 유치 프로모션으로 32,890원로 할인하고 있습니다. 이동통신사 3사에서 6만원대 통신요금이 반값으로 줄일 수 있어 월 3만원 정도의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외에도 데이터를 많이 제공하면서 기본료가 저렴한 다양한 유심요금제가 있으니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2017년 선착순 한정판매로 유심비, 가입비 무료에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이기 때문에 음성, 문자, 데이터가 무제한으로 사용가능하고, 와이파이까지 포함이됩니다. 여기에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를 무약정으로 가입하는 유심요금제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해지해도 위약금이 없습니다.



신청자가 많이 몰리면 일처리에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매일 100명씩 선착순 적용이 됩니다. LG U+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LTE휴대폰을 가지고 계시다면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유심요금제로 가입하셔서 유심으로 바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알뜰폰 무제한 요금제 외에도 데이터를 많이 제공하면서 기본료가 저렴한 다양한 유심요금제가 있으니 통신비 절감에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질의응답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모비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유심 데이터 11G(무제한 요금제) 관련 전용 상담센터인 02-6022-0933(유료)로 문의하시면 궁금하신 부분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