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6. 11. 25.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맛이 가장 맛있네요

반응형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 맛이 가장 맛있네요


치즈를 좋아하는 매니아시라면 롯데리아 인더버거를 좋아할 것이라고 작년에 포스팅한 적이 있습니다. 롯데리아 신제품은 라면버거나 라이스버거같이 독특한 것도 많았는데 그 중에서 모짜렐라 인데버거는 성공한 버거가 아닌가 싶습니다.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은 바로 너무 치즈만 있다라는 부분이었어서 양상추라던가 토마토같은 다른 채소류를 같이 먹을 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요. 이번에 1주년 기념으로 출시된 모짜렐라 인더버거 베이컨은 짭조름하게 잘 구워진 베이컨과 양상추가 추가가 되었습니다.



베이컨이 길게 들어가 있고 양상추, 그리고 소스가 추가가 되어서 약간의 부족한 단점을 커버가 됬습니다. 롯데리아에서 가장 맛있는 버거를 꼽으라면 모짜렐라 인더버거를 추천하고 싶네요. 잘 늘어나는 치즈는 뜨거울 때 먹어야 맛있기 때문에 배달보다는 직접 매장에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매장에서도 먹고, 포장해서 집에서 먹기도 했는데 상당히 만족한 햄버거였습니다.



그렇지만 세트가 7000원대인 것은 너무 비싸다는 생각이 듭니다. 6000원대였으면 꾸준히 먹었을 것 같은데 7000원대이다보니 밥을 먹는 것이 낫지 않나라는 생각도 들어서 이벤트 기간이 끝나면 자주는 아니라 가끔 먹을 듯 합니다.


아무튼 12월 7일까지는 롯데리아에서 1주년 기념으로 모짜렐라 인더버거를 구입한 사람이 재구매시 50%할인 쿠폰을 주니 한번 드셔보시고 맛있으면 반값에 드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