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와 tech ・2016. 10. 19.

R2 온라인 10주년 기념 아벨루스 서버 오픈 이벤트

반응형

R2 온라인 10주년 기념 아벨루스 서버 오픈 이벤트 


여러가지 게임을 찾아보다가, R2 온라인 이라는 게임을 알게 됬습니다. 이 게임은 무려 10년 이라는 세월동안 망하지 않고 유지되고 있는 신기한 게임인데요. 오토만 없으면, 매력이 있을 것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이 게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R2 온라인이 명성을 다해서, 기운 이유는 오토 때문입니다. 운영진이 잡아도 잡아도 끝도 없이 증식하는 중국 베트남 오토 불법 이용자가 게임의 시장을 망가트리면서 게임이 망가진 상태인데요. 지금도, 알투의 서버 곧곧에 오토들이 무리지어 다니면서, 사냥터 곧곧을 점유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R2 온라인의 운영진분들도 고민이 많으셨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잡는다고 해서, 그 숫자를 감당하기는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번에 오픈하는 아벨루스 서버는 이러한 오토의 습격을 조기에 차단하는 장치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핸드폰으로 접속 할때마다 인증을 해야 하는 시스템을 도입 한 것이지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인증 절차를 해두면, 접속 하실때, 전화가 걸려옵니다. 그리고 번호 두개를 누르라고 하는데요. 누르시면 바로 인증됩니다. 


물론, 온갖 불법적인 방법을 동원하는 오토 세력이기 때문에 이 방법으로 100% 막는 것은 어렵겠지만, 상당히 많이 걸러 낼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게다가 지금 바로 가입하신 후에 사전 케릭터 명을 선점 하시면, 게임을 플레이 하는데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지급하며, 오픈 서버이기 때문에, 요즈음 추세에 맞도록 부분유료화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오픈 서버는, 간단히 이야기 해서, 누구나 결제 없이 플레이가 가능한 서버입니다. 결제를 하면, 추가적 혜택을 주기는 하지만, 그 혜택이 게임의 재미를 파괴 할 수준은 아니라는 것이지요. 때문에, 가볍게 즐기고 싶은 온라인 게임을 찾으시는 분에게 좋을 듯 합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겟지만, R2는 오래된 게임이다 보니, 그래픽이 썩 좋은 편은 아닙니다. 컨텐츠는 넉넉하지만 말이죠. 때문에, 랙 걱정은 안하셔도 되시지 싶습니다. 



R2 온라인은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전투 집약적 게임입니다. 공성을 통해서 다수 분포하고 있는 지역을 선점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개인 컨트롤 보다는 집단의 협동과 판단을 중요시 하는 게임입니다. 


혹씨, 게임하다가, 강력한 케릭터를 이미 보유하고 있는 유저에게 험하게 당해서, 게임의 재미를 잃어 보신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또한, 오토들 때문에, 못해먹겠다고 접어버리는 분도 많으실 겁니다. 저도, 게임을 즐기는 유저로서 공감이 되는 부분입니다. 



R2 아벨루스 서버의 첫 진입에 도전해보세요. 다들 래밸 1부터 시작하는데가가, 랩 70까지 제한을 걸어버리며, 게임만 하는 사람이 서버를 지배하는 것을 예방하기 위해서, 일주일 45시간, PC방 이용시 15시간 추가해서, 최대 일주일 60시간으로 제한을 걸어버린 서버입니다. 즉, 3일 밤세서 게임을 해버리면, 나머지 4일은 접속조차 할 수가 없습니다.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일단 케릭터 선점을 해서 아이템 부터 지급을 받아두시길 바랍니다. 


(링크) R2 온라인 아벨루스 서버 케릭터면 선점하고 아이템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