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재태크정보 ・2016. 7. 21.

아파트 관리비 카드할인 외에도 각종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반응형

아파트 관리비 카드할인 외에도 각종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아파트관리비는 매달 납부해야하기 때문에 자동이체로 해두는 것이 편리합니다. 카드사 입장에서도 꾸준한 월실적이 중요하니 자동이체를 하는 분을 꾸준히 유치하기 위해서 여러 가지 카드 혜택을 마련하기도 합니다.




아파트 관리비는 예전에는 카드사의 수수료 갈등으로 인해 자동이체가 불가능했지만 최근 들어서 카드사에서 다시 가능하도록 합의를 본 상황입니다. 아파트 관리비 카드할인 되는 카드를 찾으신다면 국민카드 아파트관리비 할인이 되는 KB국민 와이즈홈카드가 있습니다.


아파트 관리비 필수적으로 내야하는 금액인데 각종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를 이용하시는 것이 좋겠지요.



KB국민 와이즈홈카드


집안 살림 관리비에 최적화 된 카드입니다.



연회비 5천원 / 해외겸용 1만원


- 아파트 관리비와 통신요금 자동납부 10% 청구할인 

- 학원업종 5% 청구할인

-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5% 청구할인

-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5% 청구할인



카드 혜택을 보면 아파트 관리비 카드할인 뿐 아니라 자녀의 학원비, 그리고 마트에서 식비, 교통비까지 할인이 되어 여러모로 실생활에서 할인혜택이 있는 카드입니다.


다만 위의 혜택을 받기 위한 조건이 있습니다.

전 월 실적 합계가 30만원 이상이어야 하며 연회비를 5천원 납부해야합니다.

해외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VISA발급 카드라면 5천원을 추가한 1만원이 연회비로 책정이 됩니다.



아파트 관리비는 대체로 10만원 이상 보통 20~30만원 나가는 일이 많고, 통신요금까지 같이 자동이체를 해두면 실적문제는 발생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월실적 30만원 이상일 경우 5천원까지 할인

월 실적 60만원 이상일 경우 1만원까지 할인

월 실적 90만원 이상일 경우 1만 5천원까지 할인

120만원 이상일 경우 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매월 120만원 이상 카드이용을 하신다면 연간 48만원을 아낄 수 있게 된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국민은행에서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 기간인 2016년 5월 23일부터 7월 31일까지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를 신청하시면 최초 납부시 1만원 캐시백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3회차까지 정상납부하게 될 경우 각각 5천원씩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 총 2만원 상당을 돌려받을 수 있게 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국민은행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벤트 기간에 KB국민카드 아파트 관리비 자동납부를 신청하시고 캐시백 혜택 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