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5. 9. 4.

저렴한 추석선물세트 미리 준비하기

반응형

저렴한 추석선물세트 미리 준비하기


추석선물하면 바로 떠오르는 몇가지가 있습니다. 한우, 굴비같은 것들인데요. 요즘에는 다양한 추석명절선물이 나오고 있어 선택의 폭이 다양합니다. 명절선물세트는 대체로 명절을 잘 보내라는 의미로 맛있는 특산품류의 선물세트가 인기가 있습니다.

추석근처가 되서 선물을 고르려고 하면 배송지연으로 추석이 지난 이후에 선물을 받게 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최소 추석 연휴 1주일 이전에는 선물을 배송하는 것이 좋은데요. 미리 준비하신다면 추석연휴 때 즐거운 추석연휴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주변에 챙겨야할 친척, 지인이 많다면 추석선물을 마련하는데에도 상당한 부담이 갈 수 밖에 없는데요. 저렴한 가격대에 부담이 없으면서 받는 사람도 만족할만한 가격대비 좋은 저렴한 추석선물세트를 몇가지 추려보았습니다.


1만원대~2만원대 저렴한 추석선물세트


저렴하면서도 실용적이어서 선물로 드리기 괜찮은 것이 바로 지역특산품입니다. 김은 밥상에 김치와 더불어 자주 올라가는 한국인의 필수식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은 대천이 유명하기 때문에 재래김이나 파래김, 구이김 등 다양한 종류의 김들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또한 배송이 지연되어도 상할 염려가 비교적 적은 제품이기 때문에 명절선물로도 인기가 있습니다.

주로 지역특산품은 우체국쇼핑에서 저렴한 가격대에 구매가 가능하고,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특가로 제공하고 있으니 저렴한 추석선물세트를 고르신다면 우체국쇼핑에서 둘러보시면 농림수산식품의 인증을 받은 좋은 선물세트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링크] 대천김 (조미구이재래김) 15,000원 우체국쇼핑바로가기





한과나 곶감선물은 명절과 어울려 인기 있는데요. 선물세트처럼 예쁘게 셋팅된 맛있는 한과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담양한과 세트 29,700원 우체국쇼핑바로가기 





3만원대 알찬 추석선물세트!



[링크] 감장희산백곶감(건시) 33,200원 우체국쇼핑 바로가기




4만원대 추천하는 추석선물



지역특산 품중 유명한 것이 바로 나주 배인데요. 2015년도에는 작황이 좋아 지난해보다 20%나 저렴한 가격대로 과일을 구매하실 수 있어 맛있으면서도 저렴한 가격대에 좋은 과일세트를 선물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 나주이화배 7.5kg (49,400원) 우체국쇼핑 바로가기


곶감은 달달하면서 맛있고, 어르신부터 아이까지 모두 좋아하는 식품입니다.

추석선물세트를 식품으로 구매하신다면 너무 장시간 택배회사에 보관되면 변질될 위험이 있기 때문에 되도록 일찍 구매하여 미리 보내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