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람회정보 ・2015. 7. 27.

가을감성에 어울리는 통기타공연

반응형

가을감성에 어울리는 통기타공연


잔잔한 통기타 음악에 노래를 부르는 낭만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푸르른 하늘과 자연풍경 속에서 열리는 파주 포크송 페스티벌을 추천합니다.



통기타공연은 길거리 음악으로도 즐길 수 있고, 카페에서 잔잔한 음악으로도 즐길 수 있는 60-70년대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장르가 바로 포크송이 아닐까 싶은데요. 선선한 바람과 함께 야외에서 여유를 즐기는 시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풋풋한 사랑을 노래하는 감미로운 유리상자부터, 70년대 80년대를 대표하는 통기타음악 송창식까지 쟁쟁한 라인업으로 그 당시 아름다운 추억을 회상하고, 객석과 관객이 하나되는 느낌 뿐 아니라 남녀노소 즐길 수 있어 가족간의 추억을 남기는 감동을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2015년 9월 통기타공연 파주 포크 페스티벌


라인업
유리상자, 송창식, 박학기, 김장훈, YB밴드, 전인권밴드, 채환, 바버렛츠, 랄라스윗, 쥬마루드



장소: 임진각 평화누리 공연장
일시 2015년 9월 12일 오후 5시

20% 할인 이벤트 Early bird 티켓 2차 오픈
7월 16일(목)~ 7월 31(금)까지

[링크] 2015 파주 포크 페스티벌 홈페이지 바로가기

임진각 평화누리 공연장은 야외공연장으로 9월 공연은 피크닉을 즐기기 딱 좋은 페스티벌이 아닌가 싶습니다. 시원한 저녁바람과 함께 돗자리를 펴고 맛있는 식사를 하며 잔잔한 포크송을 듣는 여유를 만끽하는 콘서트가 되실 것입니다.



VIP석인 플로어 석은 좌석으로 프린스 피크닉 석은 비지정석으로 잔디위에 돗자리를 가져와 지인이나 가족끼리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자리입니다. 페밀리존은 45구역으로 캠핑기분을 낼 수 있게 텐트 설치가 가능한 지역으로 여행분위기를 만끽하고 싶으신 분이시라면 페밀리존을 예매하시면 되십니다.




매년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파주 포크페스티벌은 7월 31일 전에 예매하시면 할인가로 예매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링크] 2015 파주 포크 페스티벌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