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5. 7. 2.

웨딩 청첩장 무료샘플 신청가능한 사이트

반응형

웨딩 청첩장 무료샘플 신청가능한 사이트


결혼식을 앞두고 주변 친지지인에게 보내는 청첩장인 만큼 예쁘고, 인상적인 청첩장을 만드시는데 신경이 쓰이는 부분입니다.

한장이 아니라 수백장, 수천장까지도 인쇄를 해야하기 때문에 인쇄하기 앞서 먼저 확인해보시고 청첩장을 결정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웨딩 청첩장 사이트 중에서 무료샘플을 보내주는 곳에서 신청하시면 청첩장을 결정하기 전 실물은 어떠한지 미리 확인해보고 만져보고 품질을 비교하실 수 있는데요.

청첩장 분야에 있어서 14년간 꾸준히 인기 있는 사이트인 보자기카드는 웨딩 청첩장 무료샘플 22종을 무료택배로 받아 디자인과 품질을 비교하실 수 있습니다.


웨딩 청첩장 무료샘플 신청페이지에서 선택 10종 MD추천 2종, 감사장 3종, 봉투 등 22종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샘플 신청방법은 보자기카드 홈페이지(http://bojagicard.com/)에서 마음에 드는 샘플을 무료샘플신청 아이콘을 클릭하여 10종을 모두 담은 뒤 배송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샘플신청은 비회원도 가능하지만 배송조회를 위해서 아이디를 등록하시는 것이 편합니다.


7월 이벤트로 설레임을 담다 청첩장 액자 무료, 할인이벤트, 보자기카드 이용후기를 작성하신 분께는 커플영화쿠폰까지 증정한다고 합니다.

매월 베스트 이용후기를 선정하여 필립스 믹서기와 LG침구킹 침구청소기를 경품으로 주기 때문에 정성스럽게 작성하시면 당첨하여 받는 행운도 잡으실 수 있습니다.


14년간 웨딩 청첩장을 만들어온 곳이기 때문에 2만여개의 이용후기로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감상평을 남겨주셨는데요. 구매 전 먼저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괜찮은 곳인지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링크] 청첩장 1위 보자기카드 웨딩 청첩장 무료샘플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