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치아건강 ・2015. 3. 30.

부산치아교정 분납 가능한 곳

반응형
부산치아교정 분납 가능한 곳

깔끔한 외모에 아름다운 미소는 좋은 첫인상과 호감을 느끼게 하는 요인이 됩니다. 반대로 고르치 못한 치열은 전체적인 이미지를 반감시키기 때문에 치열에 콤플렉스가 있어 환하게 웃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치아교정은 성형은 아니지만 1, 2년의 장기간의 교정기간이 필요한 시술입니다. 치과를 한번 선택하면 장기간 치료를 받아야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치아교정은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서 뿐 아니라 반대교합이나 주걱턱의 경우 통증도 동반하고 있어 씹고 삼키는 식사를 할 때 기능적인 역할을 위해서도 많은 분들이 치아교정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성인도 치아교정이 가능

성장기 치아교정보다는 시간이 걸리지만 성인이 된 이후의 치아교정은 성장기에 진행되는 치아교정보다 좀 더 명확하게 치열을 가다듬을 수 있어 더 고른 치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치아교정하는 사람의 25%는 성인으로 성인이 된 후에 치아교정을 시작하는 분들도 상당히 있습니다. 치골의 상태를 확인하여 잇몸염증이 심하지 않고 치조골이 치아뿌리의 2/3이상을 감싸고 있다면 성인도 충분히 치아교정이 가능합니다.




부산치아교정시 고려할점

치아교정시 몇가지 고민하게 되는 부분이 바로 교정이 잘 되는 지 여부와 교정하는 의료진, 치아교정장치 그리고 치아교정 비용 입니다. 교정은 꾸준히 관리와 치료를 받아야하기 때문에 진료시간 및 치과의 교통편도 치료과정도 상당히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치아교정은 최소 1년에서 2년의 치료시간과 유지장치를 끼며 사후관리까지 생각하면 2~3년의 장기간의 시간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교정을 효율적으로 잘하는 치과를 선택하게 된다면 비용적으로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교정은 치료기간을 연장하게 하는데요. 재교정하지 않고 확실히 치아교정을 할 수 있도록 치아교정 사후관리 및 담당 의사가 경력이 어떠한지를 먼저 알아보고 여러 치과에서 상담 받아본 후 가장 괜찮은 치과를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성인교정의 경우 치아교정시 눈에 덜 띄는 교정장치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치아색과 비슷한 세라믹 브라켓을 사용하여 심미적으로 장치가 눈에 덜 띄는 교정이 가능합니다. 부산치아교정 치과 중 화이트e치과에서는 세라믹 교정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효율적으로 치료가 가능합니다.



12년 전통의 임상겸험이 풍부한 부산치아교정 노하우 화이트e치과에서는 덧니, 돌출입, 부정교합, 벌어진 치아 등 3D 가상 시뮬레이션을 통해 꼼꼼히 점검하고 급속 교정, 세라믹 교정, 설측 교정, 투명교정, 인비절라인 등 전문적인 치아교정을 고품격 서비스를 하는 곳으로 치아 교정과, 보철과, 소아치과, 치과영상진단과 등 서울대 출신의 전문의가 진료를 하기 때문에 교정부터 사후관리까지 꼼꼼히 책임지고 있습니다.



치아교정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어느 정도 비용을 마련하고 교정치료를 시작하시는 것이 좋지만 분납이 가능한 곳에서 치료를 시작한다면 치아교정비에 대한 부담을 더실 수 있습니다. 치료비용부족으로 인해 중간에 치료를 중단하면 치아가 다시 원상태로 돌아가기 때문에 치료기간 교정기를 착용하는 고통과 비용을 손해보게 되는데요. 화이트e치과에서는 분납이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치료서비스를 받으면서 부산치아교정 분납 가능한 곳을 찾으시는 분이시라면 치료과정 및 교정비용 등에 대한 상담 등 궁금하신 점은 홈페이지에서 문의가 가능합니다.



정확한 진단과 치료! 12년 전통 부산치아교정 화이트E치과


부산 해운대 화이트E치과는 12년 전통을 가지고 있는 경험이 풍부한 서울대 출신의 치과 진료진의 섬세한 치아교정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받기 위해서, 병원까지 가시지 않더라도 간단히 전화로 상담을 받아 보실수가 있습니다. 비용 등 진료에 대해 궁금하신 분이라면, 홈페이지에서 무료상담 신청하시거나 전화를 주시면 바로 알 수가 있습니다. 치아 교정으로 새로운 미소를 찾으시길 바랍니다.

☎ 화이트E치과 대표번호:1688-6943 내선번호: 2310

(링크) 정확한 진단과 치료! 화이트E치과 치아교정 무료상담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