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정보 ・2015. 1. 24.

빚갚기 개인회생으로 시작하세요 법무법인 위드

반응형
빚갚기 개인회생으로 시작하세요 법무법인 위드

한번, 빚의 수렁에 빠지게 되면 날이 갈수록 불어나는 빚 때문에 잠조차 재대로 잘수가 없는 분들이 많이 계실것입니다. 재무설계에 있어서도 가장 먼저 해야 하는 것은 빚갚기 인데요. 빚갚기에 성공해야 재산을 불릴 기반을 마련할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심리적인 문제도 해결할수가 있고 말입니다. 갚을만한 수준의 빚갚기라면 문제될것이 없을 것입니다.



하지만, 본인의 경제적 능력에 비해서 지나치가 많은 빚을 가졌을 때에는 큰 문제가 됩니다. 심지어, 빚을 갚으라는 독촉전화를 수없이 받거나 협박까지 받는 지경에 이른다면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하기만 할것입니다. 정상적인 삶을 열심히 살아오다가 한순간의 실수로 빚갚기에 시도하기 어려운 상황에 놓인 분들을 위해서 국가에서 마련한 정책이 있습니다. 바로, 개인회생제도 입니다.



개인회생은 법원의 판결을 통해서 승인을 받아야 지원받을수가 있는 제도인데요. 이 개인회생제도는 빚갚기에 아주 유용한 점이 많습니다. 우선적으로 5년동안 최저생계비 지원을 받으면서 본인이 번 돈을 열심히 빚갚기에 사용하면, 나머지 채무를 탕감해주며, 최저생계비도 150% 지원을 받을수가 있기 때문에 사는데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딱 5년 열심히 하면, 빚으로 부터 해방이 되는 것입니다. 더욱이 개인회생 승인을 받으시면, 국가에서 빚독촉 전화로 부터 보호해주며, 본인을 제외한 가족이나 기타 지인들에게 어떠한 영향도 가지 않도록 국가에서 지원해줍니다. 국가가 빚으로 부터 고통받는 개인을 지키는 제도인 셈입니다.



하지만, 개인회생제도가 빚갚기에 매우 유리한 제도인만큼, 신청 경쟁률도 높을수밖에 없습니다. 게다가,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각종 복잡한 서류를 구비해야하는것은 물론, 경험도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만약, 실수로 자료를 충분하게 만들어서 신청하지 않으셔서 기각당하셨다면, 다음번에 다시 신청했을때에 기각될 확률도 높아진다는 것이 변호사계의 평이라고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빚갚기를 위한 개인회생제도를 이용하려고 할때에 변호사의 도움이 있으면 좋은데요. 일단 승인을 받으시면, 합리적인 수임료보다 훨씬 상응하는 이익을 볼수가 있을 것입니다.



법무법인 위드에서는 기각시에 수임료 100%를 환불해드리며, 업계에서 가장 합리적인 금액을 제시하고 있다고 자부하는 곳입니다. 더욱이, 법의 메카인 서초구에 있는 전문 변호인들의 모임이기 때문에 좋은 도움을 기대해볼수가 있을 것입니다. 빚갚기는 빠르면 빠를수록 좋습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래의 정보를 참고하시면 법무법인 위드에 대해서 알아보실수가 있을 것입니다.




개인회생 전문 법무법인 위드

사람이 희망 입니다.

과다한 채무로 앞길이 막막한 분들이라면, 채무감량과 동시에 신용회복이 가능한 개인회생 전문 법무법인 위드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사업실패 및 가계부채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희망이 되어줄것입니다. 망설이지 마세요. 지금이 바로 기회 입니다.


[링크] 법무법인 위드 무료상담하기

※모든 상담 및 내용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신용도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무료 전화상담은 월요일에서 금요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로 인터넷접수를 통해 사유를 작성하시면 1:1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합니다. 온라인상담 요청시 원하시는 시간을 적어주시면 원하는 시간에 상담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